본문 바로가기

리뷰·알림·스토리텔링

맛집방송에 단골로 등장하는 망리단길맛집,망원시장 큐스닭강정 홍대맛집으로 소문난곳

맛집방송에 단골로 등장하는 망리단길맛집,망원시장 큐스닭강정 홍대맛집으로 소문난곳

망원동 닭강정으로 유명한 큐스 닭강정맛집 드셔보셨나요?







닭강정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간식이라고 이구동성으로 말들하죠

어린아이 부터 어른까지 언제라도 부담없이 즐겨먹는 간식거리 입니다











영양가도 풍부하죠 ㅎㅎ 특히

닭고기에 포함된 콜라겐은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도록 가꿔준다고 하네요^^


또한 단백질과 필수 지방산이 많이 필요한 임산부에게도

닭고기는 몸에 좋은 보양식 이기도 합니다











그중에서 맛집방송에 자주 등장하는 망리단길 망원시장 큐스닭강정은 

국민간식 닭강정을 특색있는 조리법으로 즐길수 있어서 홍대맛집으로 소문난곳 입니다


닭강정이 거기서 거기지 특별할게 뭐가 있냐는 분들은...

망원동 큐스닭강정 꼭 가보시고 먹어보셔야 합니다  ㅎㅎ


장미여관 밴드 육중완이 그 맛에 반에 수시로 찾아서

육중완 닭강정 이라고도 불리는 큐스닭강정은

인근데 홍익대학교가 있어서 홍대맛집으로 유명해지게 되었죠!!











요즘은 망리단길맛집이 뜨면서 망원시장이 가깝기 때문에

맛집방송에 자주 등장하는 큐스닭강정은 

매콤달콤 닭강정 특히 인기가 있어서 먹고 싶어도 먹을수가 없을때가 많습니다


여러 메뉴들이 있는데 화이트크림닭강정, 과일닭강정, 치즈머스타드닭강정 등

평소 맛보기 어려운 닭강정 메뉴가 한가득!!

망원시장 들렸다면, 닭강정 튀기는 냄새에 그냥 지나가기는 힘들것입니다...ㅎㅎ











닭강정 외에도 쫀득쫀득한 떡강정도 있구요~

대세 중 대세 1인 1닭 하기 딱좋은 빈깂 통닭인 

옛날통닭과 닭똥집튀김 및 순살프라이드도 있으니 맥주안주로도 안성맞춤입니다요 ㅎㅎ











종류별로 골라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으면 기분이 최고 입니다 ...ㅎㅎㅎ

특히!! 닭고기에는 불포화 지방산중 중 리놀렌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암발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또 동맥경화와 심장병 등등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이래서 닭고기가 여름보양식 1순위인가 봅니다^^











혹시 단체주문을 원하신다면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셔도 된답니다^^

홍대맛집 소문난곳 망리단길 망원시장 명물로 유명한 큐스닭강정

다양하고 특색있는 닭강정 맛보시길 강추!! 합니다^^











큐스닭강정

위치 :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14-24

http://www.xn--0z2bd320ew8dq4am3g.kr/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