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알림·스토리텔링

분위기좋은 강남맛집추천,고담2015 스테이크 맛있는집,데이트장소 추천,강남역맛집

강남역에 분위기 좋고 조용하고 데이트장소로 적격인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유명한 고담 2015 생겼네요

패밀리 레스토랑 이면서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유명맛집이죠







고기가 두툼하고 하나 시켜서 둘이서 먹어도 충분한 스테이크맛집 강남 고담2015 생겨서 너무 좋네요

대구 출장가서 먹은후 서울에도 생기면 좋겠다 했는데 우연히 블로그 보다가 오픈했다는 말을듣고

와우 대박 직접가보니 규모도 크고 분위기도 짱 강남역맛집 데이트장소 추천 리뷰가 많은 이유 가보면 알아요











지하1층 부터 2층까지 전관 사용하는 강남맛집 추천 고담 메뉴를 보시면 맛도 좋은데

가격이 싸다는것을 몸소 느낄수 있다는 사실 ㅎㅎ











파스타 부터 피자 샐러드 라이스 종류  다양하구요 특히 스테이크 맛있는집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났었는데 이제 강남 스테이크맛집 소문나겠네요 ㅎㅎ







 




강남 패밀리 레스토랑 가격비교 해보면 제 개인적인 견해로 볼때 35% 정도는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고요

신선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양해를 구해서 옆테이블 음식을 찰깍 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죠

연인사이 분위기 좋고 조용하기 때문에 강남역 데이트장소 추천 합니다











큰 규모이기 때문에 테이블 사이도 넓고 옆 테이블 사이도 넓기 때문에 대화 하기도 좋구요

특히 좌석이 편해서 안락함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네요











남녀노소 할것 없이 입맛을 맞출수 있다는 글들을 보면 직접 시식을 해보면 왜 그런지 알수 있습니다

쉐프 솜씨가 보통이 아니라고 하는데 직접 음미해보니  그 많은 양을 개눈 감추듯이 싹쓸이 했네요











분위기 좋은 강남맛집 추천 고담2015 스테이크 맛집 데이트장소 강남역추천 포스팅 마치고요

예약문의 : 02 - 568 - 8003 











위치 : 강남대로 106길 25 이구요 찾기도 쉬어요 


정보전달 목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