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동물

브리티쉬숏 고양이키우기,정들었던'웅이'소중한추억,고양이사진,고양이 이미지

강아지 애견들은 많이 키웠었고 현재도 키우고 있지만 우연히 회사 숙소에서 잠시동안 이지만

고양이키우기를 해보았고 고양이에 대한 인식이 47일동안 생활하면서 내가 생각했던 인식이 바뀌었다

 

 

 

회사 숙소에서 시바견과 브리티쉬숏헤어 고양이 웅이 둘다 잠시동안 생활해야 했는데

이제 앞으로 남은 7일 까지 47일간 함께하면서 정도 많이 들었고 다른 직원들 보다 특히 나를 많이 따랐는데

보낸다고 하니 마음이 아프군요 이제 3개월된 웅이 새끼고양이 였을때 처음 보았었는데 지금은 많이 컸네요

 

 

 

 

정도 들고 처음 고양이키우기 접해본후 강아지 키울때와 뭔가 다른 느낌 중요한것은 정이들어서

계속 웅이를 키우고 싶었지만 회사숙소 이주로 더이상 사정상 키울수가 없어서 보내야하는데

가슴이 먹먹하군요 시바견은 주인이 따로 있기 때문에 걱정은 되지 않지만

웅이는 다른곳에 분양을 보내야 한다는 사실때문이고 정이 많이 들어서 잘적응을 하려는지 걱정이 됩니다

 

 

 

 

친화력도 좋고 브리티쉬가 처음 고양이 키우기는 좋다고 합니다 클수록 얌전하고 특히

스마일얼굴 이라서 더욱 애교도 많다고 하는데 정말 애교많습니다 자는 모습보면 웃음이 절로 나오고요

 

 

 

 

 

이상한나라의 앨리스에 나온 브리티쉬숏 헤어 웅이 고양이키우기 처음 접하시는분들에게

초보분들에게 키우기 적합한 고양이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고양이에 대한 인식을 바꾸어 놓았던 웅이

고양이는 새로운공간에 오면 사람들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사람을 찍는다고 하더군요

수평적사고를 가지고있기 때문에 친구라는 개념이죠 아마도 제가 찍힌듯 특히 저를 유난히 따랐기에

다른 직원보다는 더 정이 많이 들었고 특히 잠을 잘때는 두명에서 생활하는 숙소중 제가 있는 공간에서

생활을 했기 때문에 더 정이 많이 들었을 겁니다

 

 

 

 

친화력이 좋은 브리티쉬숏헤어 웅이 금요일날 새로운 집사를 만나더라도 잘 적응하고

잘 생활할것이라 믿고 목욕하기 싫어하는 웅이 그래도 물이필요없는 천연 고양이샴푸

고양이 워터리스샴푸 개거품으로 목욕시키고 단장한후 한컷 찍은 고양이사진 웅이모습 ㅎㅎ

 

 

 

 

앞으로 함께할수 있는 시간은 7일 다른곳으로 분양되는 순간까지 더욱 소중한 시간 함께 하려고 합니다

고양이키우기 하시려는분들 초보분들에게 좋은 브리티쉬숏헤어 또는 러시안블루 라고 하는데

저는 브리티쉬숏 에게 한표를 주고 싶어요 러시안블루는 쉽게 친해지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웅이와 러시안블루 역시 잠시 생활을 했었는데 얌전하기는 합니다 7일정도 함께 생활하면서 보냈는데

웅이와는 잘지냈습니다 둘다 어리기 때문인듯 ㅎㅎ

 

 

 

 

새로운곳에가서 잘적응하고 지금 보다 더 좋은 생활 더 좋은 환경으로 가는것인 만큼

새로운 집사 역시 고양이키우기 잘할것이라고 믿구요 웅이와 함께한 시간 소중하게

간직할것 입니다 추억을 간직하고 남은시간 기억속으로 간직하기 위해서 웅이 고양이사진

고양이 이미지 포스팅 해봅니다 ㅎㅎ  포스팅 마치고 시바견과 함께 애견카페 함께 갔다가

개거품 워터리스샴푸로 목욕이나 시켜야겠네요 ㅎㅎ 웅이 보낼때

애완동물 워터리스샴푸 남은것도 주고 용품도 사료도 전부 다 함께 주려고 정리중입니다 ㅎㅎ

 

 

 

 

 

 

고양이 강아지 키우시는분들 목욕 무지 싫어하거나 산책자주 시키는 강아지 애완견 견주분들

자주 목욕시키는것 좋지 않으니 워터리스샴푸 물이필요없기 때문에 특히 저자극이고

천연 유기농 워터리스샴푸 개거품은 피모에 좋고 부분세정에 좋으며 자주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브리티쉬숏헤어 시바견 키우면서 개거품 워터리스샴푸는 정말 꼭 필요한 필수품 이었습니다

고양이는 배변배뇨후 부분세정해주는것이 깨끗한 환경을 위해서 유용했으며 냄새제거 항균탈취에

도움도 되었습니다  위내용은 개거품 너무 좋아서 홍보성 글 입니다 ㅎㅎ

 

남은 시간 7일 이후 웅이야 너는 소중한시간 너무 좋았구 추억으로 가슴속 깊이 간직할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