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알림·스토리텔링

버나드박 Kpop 최고점수,버나드박 right here waiting 화제 동영상

버나드박 Kpop 최고점수,버나드박 right here waiting 화제 동영상

케이팝 버나드박 리차드막스 노래를 불러 화제 최고점수를 받았다

 

 

심사위원 유희열 감동의눈물 열창을 한 버나드박 최고점수의 노래 right here waiting 동영상 보시면

왜 극찬을 했는지 이유를 아실겁니다 정말 소름 돋네요

 

 

 

 

이미지 및 동영상 캡쳐 : 네이버 tvcast - K팝스타 시즌3 버나드박 Right Here Waiting 동영상

정말 잘불렀죠 제 생각에는 아마도 권진아 버나드박 둘중 하나가 우승할것 같네요

이미 짜리몽땅 빼고는 탑3 가려졌죠 샘김 권진아 버나드박 그중 최고점수는 버나드박 이었죠

 

 

 

버나드박 정말 잘불렀고 권진아양은 갈수록 점점 상승하는 케이스 샘김이 3위를 했지만

다크호스 입니다 중반 접어들었을때 3명이 올라갔을것을 예상은 했는데 맞아 떨어졌네요

 

이상으로 케이팝 버나드박 최고점수 화제의 동영상 right here waiting 포스팅 이었습니다

 

감상잘하셨나요 또다른 정보 극찬하는 체지방줄이는식품 복부비만에좋은 음식 알고싶으신분들

http://www.ecomoringa.co.kr 클릭해보세여 제가 현재 먹고난후 변비와 숙변제거 효과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