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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비즈니스

타켓마케팅 광고 & 온라인홍보마케팅,저렴한비용 온라인광고마케팅 노하우

타켓마케팅 광고를 위한 온라인홍보마케팅 및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을 낼수있는 온라인광고 마케팅 노하우

홍보과 광고 미디어 시대를 살고 있는 시대에 맞게 특히 온라인광고 마케팅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요즘 제품 및 업체 홍보를 위해서 온라인광고마케팅 또는 바이럴마케팅 키워드 마케팅 모바일 소셜 광고를

해보신 업체들이 많을것이다 라고 볼때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광고효과를 낼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특히 온라인 광고마케팅 어떤 광고를 해야 저비용 고효율을 낼수 있는지 실전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 알아보자

 

 

 

 

 

 

 

어떤 기사를 보았는데 광고와 홍보는 개념이 다르다 라는 글을 보았다

돈을 지불하는 즉 비용 발생은 광고 비용발생이 하지 않는것은 홍보다 맞는 말이다

이슈를 활용하거나 언론매체에 알려지는것은 홍보마케팅 이다

하지만 요즘은 홍보마케팅도 비용을 들이고 할수 있다고 볼수 있다

비용을 들이지 않고 홍보를 할수있는 수단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이다

그럼 이슈를 이끌어 낼수 있는 방법으로는 광고가 있다 오프라인광고 또는 온라인광고 크게 나눌수 있다

 

D 미디어 리서치에서 조사한 광고현황을 보면 온라인광고 마케팅 및 오프라인 광고 마케팅의 비율을

알수있는데 모바일 시대를 맞이해서 모바일 포함 온라인광고마케팅 및 온라인홍보 마케팅 광고가

효과를 보고있기 때문에 광고주들이 무조건적인 온라인광고에 매달리기도 한다

 

 

 

 

 

작년을 기준으로 해서 나온 수치지만 현재는 모바일기기로 인해서 소셜미디어 모바일 검색이

더 높게 나타난다고 통계가 나와있지만 광고를 해서 유입률과 전환률로 인한 매출과 연결될때는

PC가 우위를 점하고 있다

 

온라인광고에는 많은 광고기법이 있지만 특히 바이럴마케팅 및 온라인뉴스 언론홍보 마케팅

각광을 받고있다 이슈를 만들기 우해서는 인터넷신문 온라인뉴스 역시 한몫을 한다

 

위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인터넷이 TV 지상파 공중파 포함해도 우위를 점하고 있다 그만큼

온라인 마케팅이 현시대는 대세고 앞으로도 마찬가지라고 본다 그만큼 소비자 역시 온라인에

노출이 많이 되어있다는 반증이며 온라인 마케팅이 현재 대세라고 볼수 있지만 홍보 마케팅에서는

매체물 미디어가 한몫하기 때문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되는 광고마케팅 기법이 필요하기도 하다

 

바로 바이럴마케팅 & 온라인뉴스 홍보마케팅이 대표주자 라고 볼수있다

검색을 하면 많은 키워드광고로 인한 리뷰나 평가 소비자가 접할수 있는 내용을 검색해서 볼수 있고

요즘은 소비자도 광고성 홍보성 리뷰와 포스팅 이라는것을 안다 하지만 보다 정확성과 정보의 다양성을

위해서 광고인지 알지만 참고를 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검색을 해서 제품구매에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특히 입소문 마케팅 바이럴마케팅은 그중에서 으뜸인 이유가 온라인 마케팅 활용을 위한

홍보성 포스팅 이라고 하더라도 제품에 대한 카테고리별 특성에 맞게 내용 정리가 되어있기 때문이다

 

온라인광고마케팅 실전 노하우가 광고주들에게 필요한것이 바로 많은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타켓마케팅 광고가 중요한 이유이다

 

물론 직접적으로 블로그를 작성하거나 이슈 활용을 해서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할수 있는것이

온라인광고 마케팅 및 온라인홍보 마케팅의 장점 이기도 하지만 효과도 미비할뿐 아니라

시간낭비가 될수도 있기 때문이다 체계적인 온라인광고마케팅 노하우를 비용을 들여서라도 배우거나

아니면 비용을 들여서 온라인마케팅 대행사를 알아보는것도 방법 이기는 하지만

워낙 많은 광고대행사 고르는 부분도 쉽지 않다 그 이유는 광고주가 모르기 때문인 이유이기도 하다

 

주변을 보면 광고비용만 날렸다고 하는 업체를 여럿 보았으며 매출과 온라인 광고 비용 ROI 따져 보았을때

앞으로 남고 뒤로 밑지는 남는것이 없는 장사를 한것이다 바로 타켓팅이 부족한 이유기 때문이다

물론 브랜드 인지도를 위해서 상위노출을 위한 방법 제품 알리는 방법으로는 바이럴 마케팅이 좋다고 본다

그만큼 상위노출이 클릭률이 높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상품알리는데는 그만한 홍보효과를 누리기 때문이다

 

 

 

 

 

온라인 홍보는 전문성이 필요하다 또한 온라인광고마케팅 역시 전문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용을 들여서 광고를 하는 이유가 바로 온라인마케팅의 힘이기도 하다 그러면 타켓마케팅 활용을 하는

광고대행사를 찾는것이 중요하다 저비용 고효율 얻을수 있는 광고대행사 및 광고효율을 높일수 있는

분석 시스템 및 상위노출 그리고 소비자의 유입과 전환률을 높일수 있는 매체 홍보의 이슈화를 시킬수 있는

그런 광고대행사를 선정하는것이 좋다

 

 

 

 

 

 

어떤 회사의 매출 추이 온라인광고 마케팅 및 온라인 홍보 마케팅 한 후 변화 추이를 보여주는 한 예 이다

바이럴마케팅 개시 시점 부터 바이럴 및 온라인홍보 이슈후 B2C B2B  까지 이루어진 사례이다

물론 이미지가 짤려서 보이지 않지만 6개월간의 바이럴 마케팅 한 예인데 필자도 7월이 짤렸는지 모르고

이미지를 올리는점 양해를 구하는 바 이다

 

 

바로 위 업체의 사례는 건강식품 및 생활용품 업체로써 6개월 신제품 바이럴 마케팅 및

온라인뉴스 홍보마케팅 활용으로 시장에 안착을 한 사례로 성공한 업체로 볼수 있다

6개월 이라는 기간에 시장에 제품 선점 및 안착이라는 시기는 빠르다고 볼수 있다

 

저비용 고효율을 얻은 이업체는 타켓마케팅 활용으로 온라인 광고마케팅 성공 사례로 볼수 있는데

같은 비슷한 제품으로 온라인 광고마케팅 고비용 저효율을 냈던 업체는 결국 새로운 제품으로 전환했다는

후문을 들었다 그럼 온라인광고마케팅 실전 노하우 및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할수 있는 방법 관련해서

기사에 나온 내용 중에서 홍보도 정보의 노하우 라고 말하는 두 전문가를 추천하는 바 이다

 

국제마케팅 및 언론 마케팅 & 이슈화 전략에 정평이 나있는

김용두 대표와 바이럴 마케팅 및 시스템분석 매출성장에 영향력 있는 스킬마케팅 & 타켓마케팅으로 정평이

나있는 김동인 대표의 온라인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노하우 관련 온라인기사 내용에 관련해서 블로그에

올린 내용을 보면 온라인광고마케팅 집행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하고

필자는 이만 글을 줄이고자 한다

 

온라인 현장스킬 노하우 중에서 프로필과 실제 온라인광고 집행 사례 http://atozworks.net/wp/ 클릭후

볼수 있으며  타켓마케팅 광고를 위한 온라인홍보마케팅 및 온라인광고마케팅 실전 노하우 관련

내용을 보고자 한다면 http://xylife.tistory.com/2182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