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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비즈니스

온라인광고,키워드광고,블로그마케팅 키워드검색 효과 ?

온라인광고 키워드광고 허와실,블로그마케팅 키워드검색 효과 ? 상위등록이 최선인가 ?

[블로그마케팅] 온라인광고 마케팅 업체들의 허와실,키워드검색 통계 및 키워드광고 효과

 

 

현재 광고업체는 포화상태일만큼 많이 존재한다.
하지만 효율적인 광고와 투자대비 roi를 생각한 진정한 광고를
컨설팅해주는 곳은 얼마나 있을까? 의문을 가질때 광고사의
눈속임과 실력이 부족한 광고사들이 많다는것을 광고주들은
단기간내에 그사실을 알고 후회와 원망을 한다.

그렇다면 정말 온라인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는가?
라고 필자에게 묻는다면 온라인은 정보의 바다와 적은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소식을 알릴수 있는 엄청난 무기이지만
다양한 마케팅의 구조와 포털의 검색시스템 정보와 기술등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실패의 요인을 맛볼수 밖에 없다고 말할수
밖에 없다.

 

많은 업체들은 그나마 상업화 되지 않은 지식인 및 블로그 & 소셜의
공간에 메인노출에 대해 아직 정보력이 많이 부족하다.
광고영업을 하는 딜러들은 더욱더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의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해 지키지 못할 약속을 하는 경우도 발생되고
또한 기술력이 없어 메인 노출을 아예 해주지도 못하는 광고업체도
너무 많다. 그 이유는 키워드검색 상위노출 페이지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다 보니 메인노출은 거의 이야기를 하지 않고 내용의 질을
따지며 작가나 기자가 내용을 구성해서 포스팅을 해준다는 말로

유혹하는 업체들도 많다.

 

 

 

 

내용의 질도 중요하겠지만 신규 블로그를 만들어 키워드 태그를
입력했을때 누구나 쉽게 알수있는 키워드 노출은 불가능하다
신생블로그가 검색에 노출이 되려면 아주 검색시스템을 잘
이해한다는 가정하에서도 6개월 -1년의 시간이 소요된다는것을
알아야 한다.

 

또한 광고업체들이 운영하고 있는 파워블로그의 경우 많은 업체들이
그공간안에서 리뷰운영을 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홍보를 하기가

쉽지가 않다.

 

네이버에서 검색필터링을 강화 하면서 홍보성 블로그는 바로
블록 조치를 취하고 있고 태그에 키워드 삽입 또한 제한하여
필터링하고 있기때문에 메인페이지 노출은 더욱더 어려워진것이
올해의 블로그 마케팅 현황이다.

그렇기 때문에 검색시스템을 잘이해하고 많은 광고업체들이
리뷰싸이트를 운영하고 경쟁하고 있기때문에 똑같은 조건에서
어떻게해야 경쟁의 조건에서 이겨낼수 있는지를 확실히 알아야
하며 정보와 기술력의 조화가 분명히 필요한 분야가 블로그와
소셜임을 광고주들도 분명히 알아야 한다.

상식적으로 포털에 1개에서 2개의 내용노출로는 원하는 결과를
절대 얻을수가 없다.


보통 광고업체에서 포털을 지정하지 않고 메인 상단노출 하루
1-2개를 제시한다.
그 1-2개의 노출 또한 얼마나 경쟁력을 갖춘 키워드로 노출이
되고 있는지 점검해봐야 한다.

원하는 광고의 결과를 얻기위해서는 예로 보통 한달 3만건의 조회수가
일어날경우 200에서300번의 클릭이 일어난다고 볼수있다.
그렇다면 블로그에 유입되는 조회수가 하루평균 1000건은
넘어야 웹싸이트나 쇼핑몰로 전환될경우 10-30건정도가
전환율로 나타난다.

물론 블로그 키워드검색 효과에서 1차적으로 1000명이 제품이나 브랜드
리뷰를 보기때문에 타매체보다 강하고 소비자의 인식
개선에서는 아주 좋은 홍보 방법이지만 구매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단순 블로그진행만으로는 빠른 시간내에 구매율을
잡기는 쉽지가 않을것이다.

 

하지만 비싼 비용을 들이고 배너 및 파워링크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와이드링크 등

온라인광고를 하는것보다 (물론 단기효과는 강함) 다만 블로그운영과

블로그로 많은 유입이 될수있도록 소셜과 연동하여 댓글  유입을 하여

블로그 키워드검색 전환율을 통해서 홈페이지나 연락처로

전환 할수있는 특단의 노력이 필요하며 ROI (투자 대비 수익률) 비교시 장기적으로 볼때는
블로그마케팅 키워드검색광고 효과가 더 크다고 본다

 

 

참고로 블로그마케팅 키워드검색 상위노출을 하고자 할때는
네이버 다음 구글 네이트 검색포탈에 롤링으로 전부 노출되게 하는 대행사를 선택하는것이 좋다
동일한 키워드 검색시 네이버는 노출되고 다음은 노출이 안되고 네이트 및 구글이 노출이 되거나

검색등록 및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그만큼 키워드검색 유입률이 적어질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물론 네이버에서 예를 들어 강남 메이크업이 노출이 될때 다음에서 강남메이크업이 노출이 되지

않더라도 질의검색이나 연관검색이 노출이 될때 온라인광고효과는 더 크다고 볼수있다

즉 다시말하면 다음에서 강남메이크업잘하는곳 이라고 검색이 되어야 한다는 말임

유저들이 어떤 키워드를 통해서 어떤 검색포탈을 사용해서 검색을 할지 모르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검색이 이루어져 상위노출 (블로그 1페이지) 이될때 전활률로 연동되는 효과는

더 크기 때문이다 로그분석통계를 봐도 알수있다

인터넷광고 키워드검색 효과는 일단 노출이 많이되어야 하고 많이보고 많이클릭하고 전환률이

많이 이루어져서 구매로 이어질때 광고대비 수익률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또한 포탈별로 구분되어져 있기 때문에 광고비용 대비 전환률이 어느 검색포탈을 통해서

키워드검색이 이루어지는지 알수 있으면 더 좋기 때문에 링크 로그분석을 하면 날짜별로 시간대별로

언제 어디서 어떤경로로 어떤 키워드를 통해서 들어오는지 확인하면 광고효과를 더 좋게 할수 있다

 

생활속의 커뮤니티 젝시라이프 웹진

 

이미지참고 노블애드 http://www.m-p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