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 키워드광고 허와실,블로그마케팅 키워드검색 효과 ? 상위등록이 최선인가 ?
[블로그마케팅] 온라인광고 마케팅 업체들의 허와실,키워드검색 통계 및 키워드광고 효과
|
현재 광고업체는 포화상태일만큼 많이 존재한다. 그렇다면 정말 온라인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는가?
많은 업체들은 그나마 상업화 되지 않은 지식인 및 블로그 & 소셜의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다 보니 메인노출은 거의 이야기를 하지 않고 내용의 질을 유혹하는 업체들도 많다.
내용의 질도 중요하겠지만 신규 블로그를 만들어 키워드 태그를
또한 광고업체들이 운영하고 있는 파워블로그의 경우 많은 업체들이 쉽지가 않다.
네이버에서 검색필터링을 강화 하면서 홍보성 블로그는 바로 그렇기 때문에 검색시스템을 잘이해하고 많은 광고업체들이 상식적으로 포털에 1개에서 2개의 내용노출로는 원하는 결과를
원하는 광고의 결과를 얻기위해서는 예로 보통 한달 3만건의 조회수가 물론 블로그 키워드검색 효과에서 1차적으로 1000명이 제품이나 브랜드
하지만 비싼 비용을 들이고 배너 및 파워링크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와이드링크 등 온라인광고를 하는것보다 (물론 단기효과는 강함) 다만 블로그운영과 블로그로 많은 유입이 될수있도록 소셜과 연동하여 댓글 유입을 하여 블로그 키워드검색 전환율을 통해서 홈페이지나 연락처로 전환 할수있는 특단의 노력이 필요하며 ROI (투자 대비 수익률) 비교시 장기적으로 볼때는
참고로 블로그마케팅 키워드검색 상위노출을 하고자 할때는 검색등록 및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그만큼 키워드검색 유입률이 적어질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물론 네이버에서 예를 들어 강남 메이크업이 노출이 될때 다음에서 강남메이크업이 노출이 되지 않더라도 질의검색이나 연관검색이 노출이 될때 온라인광고효과는 더 크다고 볼수있다 즉 다시말하면 다음에서 강남메이크업잘하는곳 이라고 검색이 되어야 한다는 말임 유저들이 어떤 키워드를 통해서 어떤 검색포탈을 사용해서 검색을 할지 모르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검색이 이루어져 상위노출 (블로그 1페이지) 이될때 전활률로 연동되는 효과는 더 크기 때문이다 로그분석통계를 봐도 알수있다 인터넷광고 키워드검색 효과는 일단 노출이 많이되어야 하고 많이보고 많이클릭하고 전환률이 많이 이루어져서 구매로 이어질때 광고대비 수익률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또한 포탈별로 구분되어져 있기 때문에 광고비용 대비 전환률이 어느 검색포탈을 통해서 키워드검색이 이루어지는지 알수 있으면 더 좋기 때문에 링크 로그분석을 하면 날짜별로 시간대별로 언제 어디서 어떤경로로 어떤 키워드를 통해서 들어오는지 확인하면 광고효과를 더 좋게 할수 있다
생활속의 커뮤니티 젝시라이프 웹진
이미지참고 노블애드 http://www.m-pia.net
|
'인터넷비즈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켓마케팅 광고 & 온라인홍보마케팅,저렴한비용 온라인광고마케팅 노하우 (0) | 2015.07.30 |
---|---|
블로그마케팅,블로그 상위노출 및 검색,블로그광고,키워드등록 어떻게 해야할까? (0) | 2013.03.06 |
가입형블로그 '블로그툴'활용해서 블로그통계,블로그분석,로그분석 사용법 (0) | 2010.11.25 |
블로그마케팅,블로그/키워드효과,검색키워드,유입율,광고 효율성 비교분석 (0) | 2010.11.02 |
블로그마케팅,키워드광고,키워드마케팅 광고효과 및 인터넷광고 선택은? (0) | 2010.10.07 |